Skip to main content

팬데믹 이후의 기회를 열어주는 LinkedIn 파트너십

고객 중심 사고방식 그리고 시큐리타스와 LinkedIn의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규정 준수와 안전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Published
21 12월 2022 14:16

게시일

2022년 12월 21일 08:01

LinkedIn은 시큐리타스의 최대 클라이언트 중 하나이자 전 세계 수천 개의 지사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온라인 전문가 네트워크입니다.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비즈니스 부문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걸쳐 복잡한 정부 안전 규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정으로 인해 LinkedIn은 기존 보안 니즈를 뛰어넘어야 한다는 당면 과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견고한 보안 인프라를 갖고 있지만 보안 요원은 다시 개방하기에 앞서 정부의 COVID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업무환경을 구성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그런 기술은 갖추지 못했습니다."라고 LinkedIn의 글로벌 안전 및 보안 운영 책임자인 척 세인트 피에르가 말합니다.

클라이언트 중심 보안

시큐리타스는 LinkedIn과 파트너십을 맺어 LinkedIn의 직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정부 지침에 빠르게 대응하고 이를 구현하도록 새롭게 마련한 전문 환경 보건 및 안전 팀을 매핑하고 프로세스를 개발했습니다. 이 팀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충족하고 100%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빠르게 이행하여 계속해서 변화하는 COVID 요구 사항을 빠르게 지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면서부터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최고의 옵션은 기존 직원을 활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때는 알지 못했지만 이러한 노력은 가공되지 않은 원석과도 같았습니다.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일을 개척하는 것이었습니다."라며 척은 말을 잇습니다.

새로운 교육을 받는 새로운

이 기회로 LinkedIn은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함과 동시에 시큐리타스를 통해 자신의 입지를 넓혀 필수 인력을 창출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보안 요원이 팀을 위해 특별히 투입되었고 일부 경우 보건 안전 고문 또는 현장 보안 전문가라는 새로운 역할로 채워졌습니다.

아이디어 창출부터 구현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에는 1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제 34개 LinkedIn 지사 모두에 시큐리타스 보건 안전 팀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16명의 추가 보건 안전 요원도 배치됐습니다. 이러한 요원과 팀은 수많은 COVID 구성 규정 준수 리스크를 관리하고 완화하며, 정부 필수 COVID 접촉자 추적 조사 및 보고를 관리하고,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 및 공간 활용 등 필수 행동 양식에 대해 직장 내 직원들을 교육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당사 서비스를 보는 새로운 시각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시작된 것이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과 보다 총괄적인 솔루션에 중점을 둔 글로벌 범위의 새로운 보안 모델로 발전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으로 향후에는 더 많은 성과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니까요. 우리 보안 영역에 더 많은 기술을 구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중앙 집중화해 이해시킬 수 있다면 모두가 같은 목적을 가진 하나의 거대한 규모의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총괄적인 보안의 이점입니다.”라고 척은 말합니다. 보건 안전 팀을 LinkedIn의 데이터 센터에 구현하려는 계획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맞춤형 솔루션

획일화된 보안이 성행하던 시대는 끝이 났습니다. 역동적인 세상에서 계속해서 사람과 자산의 안전을 유지하려면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시각이 필요합니다. "이 파트너십으로 강력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클라이언트 여정 사고방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솔루션을 탐색하고, 전문성을 제공하고, 모든 고객 접점을 계획하고, 목적에 맞게 협업함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라고 시큐리타스의 글로벌 계정 이사이자, CPO, CPP인 베르트 덴 하르토그(Bert den Hartog)는 말합니다.

LinkedIn과 시큐리타스의 파트너십은 기존 보안 업체는 기존의 보안 경계를 재정의합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미리 정의한 서비스 틀에 어떻게 맞출지 결정하기보다 두 회사가 그 니즈를 살펴본 후 함께 자산과 강점을 활용해 솔루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보안은 이런 식으로 달성되어야 합니다.